성기 길이, 굵기, 크기 측정방법,한국남자 평균은 얼마일까?
성기 길이와 크기는 전세계 어느나라 사람이라도 남자들이라면 민감해질 수 밖에 없는 주제인 것 같습니다.
무조건 긴게 좋다, 굵은게 좋다라고 할 수 없지만 남자들끼리는 알게 모르게 자신감 싸움이기도 하고, 정말 작으신 분들은 생각이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곤 합니다.
작으신 분들의 스트레스는 탈모를 겪고 계신 분들의 스트레스와 비교되지 않을까 싶을 만큼 큰 스트레스로 다가오는데요.
해당 글에서 한국남자의 평균 길이와 굵기, 크기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성기 길이 측정방법
길이 측정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자신의 길이가 얼마나 되는지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과학자들은 성기가 치골과 맞닿아있는 부분부터 시작해서 성기 긑부분까지의 길이를 성기길이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사이즈 측정 시 성기 위 아랫배 부분에 자기 치골에 닿도록 꾹 눌러서 길이를 재주시면 됩니다.
성기 굵기 측정방법
성기 둘레는 음경 중간 부분 혹은 귀두와 살짝 가까운 곳의 둘레를 재주시면 됩니다.
한국인의 평균 길이
발기시 성기 크기는 평균 11cm ~ 13cm정도라고 합니다.
굵기는 평균 11 ~ 13cm 라고 합니다. 즉 14cm이상이면 상위 10%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측정방법과 위치가 다를 경우 다르게 측정될 수 있는 만큼 제대로 측정방법을 제대로 확인하신 후위치를 설정 후 측정하시기 바랍니다.
전세계 평균
전세계 평균 크기는 13.58cm이며 세계적으로 에콰도르 남성이 가장 긴 길이를 가지는데 평균 17.61cm라고 합니다.ㅎㄷㄷ
길이 vs 굵기?!
길이보다는 섹스 만족도에서는 굵기가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관계 시 질의 성감대와 닿는 면적이 넓어 삽입 중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기도 더 쉽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생각이상으로 많은 여성들이 관계 시 크기와 굵기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닌 분들도 계시지만요.
섹스 시 성기 크기가 중요할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여성 성향에 따라 크기와 굵기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답변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아쉽게도 속마음에 대한 정확한 답변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가 알아야할 점은 섹스 시 분위기, 애무 등 다른 스킬들로 상대방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클리토리스 애무 및 각종 애무, 스킬들을 통해서 삽입 전 먼저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는 방법들도 많죠.
그리고 길이가 짧은 걸 커버하기 위한 체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통해 당장 자신의 사이즈를 커버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는 사이즈를 키우는 운동 등을 통해 자신의 컴플렉스를 극복해 나가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 즉 크기와 굵기는 운동을 통해서 키울 수 있습니다.
크기 키울 수 있을까?
성에 개방된 해외에서는 오래 전부터 이용되어 오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도 성적인 부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익스텐더와 펌프 같은 제품을 꾸준히 이용하시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제품들로는 의료기기로 인정받은 그리고 오랫동안 판매되어온 제품인 메디코코가 있습니다.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 수출까지 진행하고 있는 믿을만한 제품입니다.
그 외에도 해외 제품으로도 팔로산, 페니마스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이런 제품들 대부분은 오랫동안 판매되어온 만큼 후기가 효과를 증명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팔로산 포르테는 애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현재 풀발 시 16cm 조금 넘네요
미스터하이와 팔로산 포르테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들을 참조해보세요
그럼 이렇게 한국남자 평균 성기 길이, 굵기, 크기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드렸습니다.
평균에만 든다면 크게 걱정하거나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으며, 평균이하라고 해도 노력여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만큼 노력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