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미 0.01 실사용 후기, 가격과 사이즈, 장점 단점 001 002 비교

사가미 0.01을 사용해본 느낌을 적은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최근에는 선섹후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20대 사이에서 성관계는 마치 놀이처럼 여기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성관계가 놀이처럼 여겨지는 만큼 “노콘노섹“이라고 말하는 여성분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는 좋은 현상인 것 같습니다.

책임지지 못할 일은 미리 예방하면 좋으니까 말이죠.

그럼 잡설은 그만하고, 사가미 0.01과 0.02에 대한 객관적인 실사용 후기를 공유입니다.

사가미001,002,003 이라고도 불리는데 0.01, 0.02, 0.03 입니다.

이 숫자는 콘돔별 두께를 뜻하며 단위는 mm입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비싸지만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가능하며 좀 더 저렴하기 떄문에 급하지 안다면 온라인으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이 블로그의 인기 글

※결론부터 말하자면

  1. 남자기준 자신이 관계할때 물이 많은 편이다 – 써보세요.
  2. 콘돔때문에 느낌이 별로다 – 써보세요
  3. 여자친구가 노콘노섹!을 외친다 – 써보세요
  4. 얇은 콘돔 한번 써보고 싶다 – 써보세요
  5. 좋은 콘돔 한번 써보고 싶다 – 써보세요

그냥 콘돔 쓸일 있으시다면 한번 써보시길 추천함. 복불복으로 불만족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생각이상으로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가미 0.01, 사가미 0.02의 특징

사가미 0.01, 0.02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것처럼 일본산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스터디셀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젤품입니다. 국내에는 판매하지 않다가 약 5년전부터 사가미 0.01이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0.01에 대한 수요도 확실히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사가미 0.01과 사가미 0.02가 사랑받는 이유는 아주 얇은 초박형 콘돔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남성들이 콘돔을 끼기 싫어합니다. 아무래도 장갑을 끼고 물건을 만지면 촉감을 제대로 느낄 수도 없고, 무언가 손으로 하는 작업을 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그와 비슷한 이유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털장갑보다는 수술용 얇은 장갑을 끼면 그래도 좀 더 촉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얇은 초박형 콘돔을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많은 초박형 콘돔 사이에서도 인기 많은 제품이 사가미 0.01과 0.02이구요

사가미 0.01과 0.02의 차이점

거의 디자인과 모양은 비슷합니다.0.01과 0.02의 차이를 간단히 보자면 그만큼 더 비싸고 얇다? 정도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만큼 가격차이도 납니다..

디테일한 설명을 하자면 사가미 0.01은 0.01mm이고 사가미 0.02는 0.02mm 숫자로 이렇게 표현하면 정말 얇은느낌이 더 강해게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는 002를 먼저 사용해보고 001이 궁금해서 사용해봤는데, 느낌의 차이가 크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002부터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다른 콘돔에 글이 궁금하다면?!

사가미 제품의 장점

사가미 제품은 아주 얇은 초박형 제품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열전도율이 좋은 폴리우레탄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실제로 콘돔을 빼서 만져보시면, 아주 얇아서 찢어지진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하지만 생각이상으로 질긴? 느낌입니다.

그 만큼 연절도율이 좋고 콘돔이 두꺼워서 잘못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한번 쯤 사용해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또 하나의 장점으로는 흥분하면 젤이 많이 나오는 남성분이라면 일반적인 콘돔은 운동 시 너무 미끌거려 불편한 느낌을 느낄 수 있지만, 사가미는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한번 착용하고 나면 딱 맞는느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가미 제품의 단점

정말 얇은 제품인 0.01은 가격이 많이 비쌉니다. 3개에 기본 2만원 이상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구매한다고 해도 3개에 2만원 가까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단점이라면 사이즈가 조금 크신분이라면 착용하고 힘들 수 있습니다. 만져보시면 아시겠지만 잘 늘어나는 제품이 아닌지라 착용이 많이 빡빡한 편입니다.

물론 빡빡하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물이 많으신 남성분들도 콘돔이 미끌거리지 않고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조루가 있으신 분이라면 이런 초박형 콘돔보다는 좀 더 두꺼운 콘돔 그래도 힘들다면 콘돔 2개를 착용하시면 더 오랜시간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가지 0.01 사이즈

길이 170±10mm, 폭 55±2mm

구매링크

실사용후기

열전도율이 좋아 잘 느껴진다는 데 이건 복불복이 강한편입니다. 잘 느끼시는 분도 계시고 못느끼시는 분도 계신답니다.

그래서 어떤 분들은 좋다고 강추하는 반면 또 다른 분들은 높은 가격으로 인해 별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에게 운동할때 물이 많은 편이라 일반적인 콘돔을 착용하고 운동하게 되면 콘돔이 너무 미끌거려 불편함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딱 가격만 빼면 말이죠.

다른분들의 후기

콘돔 중에선 이게 원탑인 것 같네요

폴리우레탄재질이라 처음 착용할땐 답답한 것 같긴한데 착용하고 나서 관계할땐 느낌 좋습니다.

★★★★★

얇아서 좋은데 너무 꽉기는게 좀 아쉬움 자신이 사이즈가 뚜겁다면 피가 안통할 수 있으니 유의가 필요함..(피 안통하려면 얼마나 두꺼워야하는거야..)

★★★★★

요즘 0.01로 나오는 붙여진 제품들 많던데, 실제로 사이즈 재는 영상보니 다 0.03~0.04고 0.01인 제품은 이 제품 밖에 없더라구요.

★★★★★

노콘노섹! 콘돔의 중요성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고, 남자친구가 노콘 좋아하신다면 이거라도 끼라고 한번 사줘보세요

반대로 여자친구분이 무조건 콘돔껴야 한다고 요청해도 이거 한번 끼고 해보시는 걸 강추

★★★★★

솔직히 가격대가 비사긴해도 다른 제품들에 비해 월등하니 안쓸수가 없네요. 온기가 그대로 느껴져서 더 기분좋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꼭 한번 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