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하고싶다”라고 생각하는 여자들의 이야기
“섹스하고싶다”라고 생각하는 여자들의 이야기
몇몇 사진의 남자의 뇌속을 보면 “섹스“에 관한 생각만 있는 사진을 본적이 있다.
남자는 즉흥적으로 관계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여자는 어떨까? 여자들과 남자들이 하루에 몇번이나 섹스에 대해서 생각하는지 재밌는 실험이 있어서 공유해보려고 한다.
그리고 이 글을 통해서 여자도 남자만큼은 아니지만 제법 많이 “섹스하고 싶다“라고 생각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것이고, 이를 통해 좀 더 적극적으로 상대방에게 “섹스하자“라고 자신있게 말해보면 어떨까 싶다.
평균길이 15cm 미만이라면 한번 쯤 써봐야할 남성제품 >>
1.”섹스하고싶다”는 생각에 관한 연구
오하이오 대학 심리학과의 연구진은 사람들이 하루에 몇번이나 섹스에 대해서 생각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실험을 진행했다.
실험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단순하고 무식한 방법이었다.
사람들에게 카운터기를 주고, 일주일간 섹스가 생각날때마다 카운터기를 눌러 기록하도록 했다.
실험 참가자들은 일주일동안 카운터기를 들고 다니며 관계에 대해 생각날때마다 꼬박꼬박 체크를 했다. 그럼 결과는 어땠을까?
2. 남자는 “섹스하고싶다” 라는 생각을 하루에 몇번이나 할까
남자는 하루 평균 34회 정도 “섹스하고싶다“라고 생각다고 한다. 평균을 내면 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거의 30분에 한번씩 하고싶다 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참 남자라는 동물은 단순하긴하다.. 그래서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라는 말이 있는거겠지.
2. 여자는 “섹스하고싶다” 라는 생각을 하루에 몇번이나 할까
그럼 여자는 결과가 어땠을까?
여자는 하루 평균 19회 정도가 “섹스하고싶다“라는 생각을 떠올렸다고 한다. 여자 역시도 자는 시간을 제외하면 한시간에 한번 쯤 생각하는 것이다.
3. 성욕에 관한 이야기
난 이 글을 보면서 남자보다 적다고 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많다는 사실에 놀랬다.
물론 이 글을 읽는 사람이 남자든 여자든 ‘난 아닌데‘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물론 이는 평균이기 때문에 개개인 차이가 있다.
실제 논문을 살펴보면 하루에 하고싶다라고 400번 이상 생각한 사람도 있고, 하루에 한번도 생각을 안한 사람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얼마나 개방적인지 국가나 상황에 따라다를 수도 있다.
하지만 이 결과로 인해서 내가 느낀 점은 여자들도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국가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나라보다는 여자가 성욕이 많으냐 적으냐, 그리고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가, 여성들이 ‘섹스하고싶다‘ 생각을 많이 하냐 적게하느냐에 큰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다.
즉 여성이 관계에 대해서 잘 생각하지 않는다면 오르가즘을 느껴보지 못했거나, 관계에 대해 흥미롭거나 즐겁거나, 쾌감을 느끼지 못하고, 남성에게 맞춰주기 위해 관계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우리나라에서 남성들에게는 여전히 여성의 만족도보다는 자신의 만족도가 중요하기 때문에 여성을 잘 배려하지 않는 것 같다.
아마 더 많은여성들이 오르가즘을 느껴본다면 그 여성들은 “섹스하고싶다” 라는 생각을 자주 하지 않을까 싶다.
실제로 여성의 40~50%는 평생 오르가즘을 못느껴보고 산다고 하니 안타까운 부분이기도 하다.
여성 오르가즘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글도 읽어보자.